visual image

1. 호실배정 방법 :호실이동 최소화를 위하여 정규입사 거주호실을 기준으로 학생생활관 행정팀에서 임의 배정


2. 호실배정기준: 정규입사 거주 호실 기준

호실배정기준: 정규입사 거주 호실 기준
구분 호실배정 호실이동여부 비고
[학기+방학]용 호실 거주자 정규입사 거주 호실에 자동 배정 기존호실 계속 거주 가능 본인이 호실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호실이동 가능
[학기]용 호실 거주자 고층 거주자 부터
저층의 [학기]용 또는 [학기+방학]용
호실의 공실 호실 순으로 호실 배정
방학연장 신청인원에 따라
호실이동 여부 결정
■ 신규호실 배정자 호실이동
■ 방학기간에 고층은 학교행사호실로 사용하거나
  다음 학기 입사준비 등 효율적인 호실관리를
  위하여 호실을 운영하지 않음

호실배정기준: 정규입사 거주 호실 기준
생활관명 [학기]용 호실 호실이동 대상호실 비고
제2학생생활관 9층 → 8층 → 7층 → 6층 → 5층 → 4층 → 3층 → 2층 호실 거주자 순으로 호실이동 예정 학기별 정규입사 호실배정표 참조
개나리관 7층 → 6층 → 5층 → 4층 → 3층 → 2층 → 1층 호실 거주자 순으로 호실이동 예정
한양테크노숙사 호실관리를 위하여 [학기]용 호실 거주자는 모두 호실이동 대상이 될 수 있음
제1학생생활관 (5층 거주자) 호실관리를 위하여 [학기]용 호실 거주자는 모두 호실이동 대상이 될 수 있음


3. 신규호실 배정용 기초자료 조사 실시

신규호실 배정용 기초자료 조사 실시
신청대상자 여름학기 및 겨울학기 호실배정 관련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① 정규입사 거주호실이 아닌 신규호실로 호실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② 룸메이트 지정하고자 하는 경우
③ 새로운 룸메이트로 배정을 희망하는 경우
조사기간 및 조사방법 신규호실 배정 전에 안내문 별도 공지
유의사항 ■ 최대한 요청사항을 반영할 예정이나, 부득이한 경우 요청사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음
■ 룸메이트는 서로를 지정해야 매칭가능하며, 1개 호실에 2개의 침대가 공석이야만 반영 가능
   (2개의 침대가 모두 공석인 경우가 많지 않으므로 선착순 적용함)


4. 배정호실 확인

배정호실 확인
확인 가능 시기 확인 방법
지정된 호실배정 확인기간 한양인(HY-in) 포털 → 화면 상단 [신청] → 생활관 → 【호실배정조회/취소】
※ 【호실배정신청】 하단에 위치